campusweek.co.kr [신제품 개발기획서] 다이어트용 스마트텀블러 신제품개발 Plan(계획서) > campusweek8 | campusweek.co.kr report

[신제품 개발기획서] 다이어트용 스마트텀블러 신제품개발 Plan(계획서) > campusweek8

본문 바로가기

campusweek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신제품 개발기획서] 다이어트용 스마트텀블러 신제품개발 Plan(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8 20:19

본문




Download : [신제품 개발기획서] 다이어트용 스마트텀블러 신제품개발 계획서.docx





이런 부정적인 결과가 나타난게 된 原因은 무엇이고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노력을 해야 할까 우리는 성공적인 다이어트를…(투비컨티뉴드 )
[신제품 개발기획서] 다이어트용 스마트텀블러 신제품개발 Plan(계획서)
[신제품%20개발기획서]%20다이어트용%20스마트텀블러%20신제품개발%20계획서_docx_01.gif [신제품%20개발기획서]%20다이어트용%20스마트텀블러%20신제품개발%20계획서_docx_02.gif [신제품%20개발기획서]%20다이어트용%20스마트텀블러%20신제품개발%20계획서_docx_03.gif [신제품%20개발기획서]%20다이어트용%20스마트텀블러%20신제품개발%20계획서_docx_04.gif [신제품%20개발기획서]%20다이어트용%20스마트텀블러%20신제품개발%20계획서_docx_05.gif [신제품%20개발기획서]%20다이어트용%20스마트텀블러%20신제품개발%20계획서_docx_06.gif




레포트/인문사회


[신제품 개발기획서] 다이어트용 스마트텀블러 신제품개발 계획서 , [신제품 개발기획서] 다이어트용 스마트텀블러 신제품개발 계획서인문사회레포트 , 신제품 기획서 다이어트용 스마트텀블러 신제품 계획서
순서






[신제품 개발기획서] 다이어트용 스마트텀블러 신제품개발 Plan(계획서)

Download : [신제품 개발기획서] 다이어트용 스마트텀블러 신제품개발 계획서.docx( 35 )




신제품,기획서,다이어트용,스마트텀블러,신제품,계획서,인문사회,레포트




설명
다.
Smart Tumbler 개발을 위한 기획 및 전술

서론
보다 체계적인 다이어트의 necessity 대두

현대인들에게 다이어트란 단순히 미(美)를 넘어서 건강과 자기관리의 표현이 되고 있따 그러나 다이어트는 장기간에 걸쳐서 꾸준히 노력하고 시간을 투자해야 하는 일이기 때문에, 성공하기가 쉽지만은 않다.
대학생 10명 중 약 4명(40.8%)은 자신의 몸무게가 average(평균)보다 많이 나가는 것으로 인식하고 있고, 이것은 실제 다이어트 실행으로 이어졌다. 대학생들의 29.9%가 시도했던 다이어트가 불만족스러웠다고 부정 응답하였으며, 특히 여학생의 부정응답률(33.9%)이 남학생(17.6%)에 비해 약 2배 높게 나타났다.
시도한 다이어트 방법중 가장 상위에 랭크된 구체적인 식단조절의 유형으로는 한 끼 식사량 줄이기가 67.9%로 가장 높게 나타났으며, 절식(28.6%), 1일 1식(19.6%), 원푸드 다이어트(18.0%), 단식(13.8%), 간헐적 단식(13.5%) 등의 방법을 이행한 것으로 드러났다. 위의 표를 보면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고 대답한 비율이 여성이 현저히 높으며, 또한 시도횟수에서도 크게 앞서고 있음을 보여줌으로써 여성들이 다이어트에 대해 민감하게 反應(반응)함을 알 수 있따
그렇다면, 대학생들은 주로 어떤 방법을 통해 다이어트를 시도할까 설문조사에 따르면 대학생들이 시도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식단조절(67.6%)이 가장 높게 나타났으며, 이어서 운동이나 헬스(63.7%), 요가/필라테스(18.0%) 등의 순으로 조사되었다. 다음의 data(資料)는 이런 상황을 잘 나타내준다. 의사의 처방을 받지 않은 살 빼는 약(5.3%), 식사 후 구토(4.5%), 설사약 및 이뇨제(1.9%) 등 부적절한 방법을 통해 다이어트를 시도했던 대학생들도 일부 관측되었다. 하지만 다이어트 결과에 대한 대학생들의 만족도는 그리 높지 않았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mpuswee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mpuswee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