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라인 LINE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라인 다양한 마케팅전략(戰略) ,서비스전략(戰略) 분석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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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5-05 03:22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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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시한지 약 25개월만인 2013년 7월 日本 과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약 2억 명의 가입자를 확보했으며, 2014년 10월 기준으로 전 세계 약 5억 6천만 명이 가입한 상황이다. 라인의 MAU(Monthly Active Users) 수는 약 1억 7,000만 명이다. 현재 LINE은 17개 언어로 서비스되고 있으며, LINE의 서비스를 제공받는 국가의 수는 230개 이다.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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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NAVER LINE
marketing 사례(instance)分析 보고서
` 목차 `
Ⅰ. 서론
1. 네이버라인 서비스紹介
(1) Naver LINE
(2) LINE Plus Corporation
(3) LINE Global Office
Ⅱ. 본론
1. 라인의 BCG매트릭스 分析
2. 네이버 라인 日本 에서의성공사례(instance)
3. SWOT 分析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4. 라인의 서비스책략
5. 라인의 marketing 책략
(1) PPL marketing 책략
(2) 컨텐츠 marketing
(3) SNS 활용 marketing
Ⅲ. conclusion(결론)
Ⅰ. 서론
1. 네이버라인 서비스紹介
(1) Naver LINE
라인은 주식회사 네이버의 자회사인 라인 코퍼레이션(구 NHN JAPAN)이 2011년 6월에 출시한 것으로 모바일 기기와 PC를 통해 가입자들끼리 무료로 메신저나 음성통화를 할 수 있는 커뮤...
NAVER LINE
marketing 사례(instance)分析 보고서
` 목차 `
Ⅰ. 서론
1. 네이버라인 서비스紹介
(1) Naver LINE
(2) LINE Plus Corporation
(3) LINE Global Office
Ⅱ. 본론
1. 라인의 BCG매트릭스 分析
2. 네이버 라인 日本 에서의성공사례(instance)
3. SWOT 分析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4. 라인의 서비스책략
5. 라인의 marketing 책략
(1) PPL marketing 책략
(2) 컨텐츠 marketing
(3) SNS 활용 marketing
Ⅲ. conclusion(결론)
Ⅰ. 서론
1. 네이버라인 서비스紹介
(1) Naver LINE
라인은 주식회사 네이버의 자회사인 라인 코퍼레이션(구 NHN JAPAN)이 2xxx년 6월에 출시한 것으로 모바일 기기와 PC를 통해 가입자들끼리 무료로 메신저나 음성통화를 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이다. 현재는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하였던 카카오톡의 사례(instance)를 참고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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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다. 최근 미국과 유럽, 중국(China)을 중심으로 marketing 을 강화해 이용자 기반을 더욱 확대해 나가는 중이다.이후 日本 을 넘어 대만과 태국 등 동남아시아 기반의 해외시장을 공략하여 이용자를 확보했으며 스페인, 러시아 주변국가, 남미 지역에서도 이용자를 늘렸다. 서비스 초기에 日本 시장에서 안정적인 서비스와 함께 킬러 콘텐츠로 볼 수 있는 스티커를 日本 인들의 감성에 맞게 제공함으로써 日本 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