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pusweek.co.kr 롯데마트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STP,4P전략분석과 경쟁사(이마트,홈플러스)와 비교분석,성공실패요인분석 > campusweek8 | campusweek.co.kr report

롯데마트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STP,4P전략분석과 경쟁사(이마트,홈플러스)와 비교분석,성공실패요인분석 > campusweek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mpusweek8

롯데마트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STP,4P전략분석과 경쟁사(이마트,홈플러스)와 비교분석,성공실패요인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9 18:17

본문




Download : 롯데마트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STP,4P전략분석과 경쟁사(이마트,홈플러스)와 비교분석,성공실패요인분석.pptx








롯데마트%20기업SWOT분석및%20마케팅STP,4P전략분석과%20경쟁사(이마트,홈플러스)와%20비교분석,성공실패요인분석_pptx_01.gif 롯데마트%20기업SWOT분석및%20마케팅STP,4P전략분석과%20경쟁사(이마트,홈플러스)와%20비교분석,성공실패요인분석_pptx_02.gif 롯데마트%20기업SWOT분석및%20마케팅STP,4P전략분석과%20경쟁사(이마트,홈플러스)와%20비교분석,성공실패요인분석_pptx_03.gif 롯데마트%20기업SWOT분석및%20마케팅STP,4P전략분석과%20경쟁사(이마트,홈플러스)와%20비교분석,성공실패요인분석_pptx_04.gif 롯데마트%20기업SWOT분석및%20마케팅STP,4P전략분석과%20경쟁사(이마트,홈플러스)와%20비교분석,성공실패요인분석_pptx_05.gif 롯데마트%20기업SWOT분석및%20마케팅STP,4P전략분석과%20경쟁사(이마트,홈플러스)와%20비교분석,성공실패요인분석_pptx_06.gif




롯데마트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STP,4P전략분석과 경쟁사(이마트,홈플러스)와 비교분석,성공실패요인분석

설명

롯데마트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STP,4P전략분석과 경쟁사(이마트,홈플러스)와 비교분석,성공실패요인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_SLIDE_1_
롯데 마트
marketing 전략(strategy)analysis(분석) .
1
_SLIDE_2_
INDEX
Ⅰ. 서론
Ⅱ. 본론
Ⅲ. conclusion(결론)
1. 環境analysis(분석) -1)시장環境 analysis(분석) 2)경쟁사 analysis(분석) 3)SWOT analysis(분석)
2. STP 전략(strategy)
3. 4P 전략(strategy)
1. 주제 선정 동기
2. 기업 紹介
4. 경쟁업계의 marketing 事例 비교
1. 성공 및 실패요인 요약
2. 시사점
2
3. 참고자료(資料)
_SLIDE_3_
주제 선정 동기
3
_SLIDE_4_
1 주제 선정 동기
Ⅰ 서론
4
_SLIDE_5_
1 주제 선정 동기
유통 업계 Big 3 중 하나
국내외에서 197개 점포를 운영하며
국내 유통업체 중 운영 점포 수 1위에 올라선 기업
LOTTE MART
Ⅰ 서론
대형마트 1위를 향한 marketing 전략(strategy)은 무엇인가

지속적이고 자극적인 marketing
5
_SLIDE_6_
기업 紹介
6
_SLIDE_7_

2 기업 紹介
Ⅰ 서론

유통 명가 롯데가 만들어 낸...

_SLIDE_1_
롯데 마트
marketing 전략(strategy)analysis(분석) .
1
_SLIDE_2_
INDEX
Ⅰ. 서론
Ⅱ. 본론
Ⅲ. conclusion(결론)
1. 環境analysis(분석) -1)시장環境 analysis(분석) 2)경쟁사 analysis(분석) 3)SWOT analysis(분석)
2. STP 전략(strategy)
3. 4P 전략(strategy)
1. 주제 선정 동기
2. 기업 紹介
4. 경쟁업계의 marketing 事例 비교
1. 성공 및 실패요인 요약
2. 시사점
2
3. 참고자료(資料)
_SLIDE_3_
주제 선정 동기
3
_SLIDE_4_
1 주제 선정 동기
Ⅰ 서론
4
_SLIDE_5_
1 주제 선정 동기
유통 업계 Big 3 중 하나
국내외에서 197개 점포를 운영하며
국내 유통업체 중 운영 점포 수 1위에 올라선 기업
LOTTE MART
Ⅰ 서론
대형마트 1위를 향한 marketing 전략(strategy)은 무엇인가

지속적이고 자극적인 marketing
5
_SLIDE_6_
기업 紹介
6
_SLIDE_7_

2 기업 紹介
Ⅰ 서론

유통 명가 롯데가 만들어 낸
국내 최고의 할인점
첨단 시설과 교통이 편리한 입지, 고품질의
상품을 최저 가격에 판매하는 전략(strategy)
글로벌 롯데마트
적극적인 해외 시장 공략으로
국내 유통업체로서는 최초로
아시아 지역에서의 다국적 점포망을 구축

신규사업을 통한 다각화 전략(strategy)
토이저러스
Digital Park
행복드림 주유소


7
_SLIDE_8_
2 기업 紹介 (연혁)
Ⅰ 서론

1998
2007
2008
2009
2xxx
롯데
‘롯데마그넷’이란 이름으로 1호점
강변점으로
할인점 사업 진출

롯데마트
누리망 쇼핑몰 오픈

대형마트 Makro
china 8개점 인수

베트남 호치민
1호점 착공
베트남 1호점 개점

롯데마트 china
3개점 리뉴얼 오픈

롯데마트 Makro
인도네시아와 지분인수계약 체결
롯데마트 행복드림 주유소 1호점 오픈

롯데마트 china TIMES 인수로
국/내외 점포 수
1위 도약

롯데마트…(drop)

Download : 롯데마트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STP,4P전략분석과 경쟁사(이마트,홈플러스)와 비교분석,성공실패요인분석.pptx( 62 )



롯데마트,기업SWOT,마케팅STP,P전략과,경쟁사,이마트,홈플러스,와,비교,성공실패요인,경영경제,레포트
롯데마트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STP,4P전략분석과 경쟁사(이마트,홈플러스)와 비교분석,성공실패요인분석 , 롯데마트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STP,4P전략분석과 경쟁사(이마트,홈플러스)와 비교분석,성공실패요인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롯데마트 기업SWOT 마케팅STP P전략과 경쟁사 이마트 홈플러스 와 비교 성공실패요인



다.
전체 21,95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mpuswee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