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학] 平生敎育(평생교육) program 현 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0 00:06
본문
Download : [사회과학] 평생교육 프로그램 현 황..pptx
1960년대 후반부터 전세계적으로 교육을 개혁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고 다양한 정책과 제도가 제시되었다.
1960년대 후반부터 전세계적으로 교육을 개혁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고 다양한 정책과 제도가 제시되었다.
_SLIDE_4_
본
_SLIDE_1_
lifelong education 호로그램 現況
_SLIDE_2_
목 차
Ⅰ. 서론
Ⅱ. 본론
1. lifelong education 의 개념(槪念)
2. lifelong education 사의 양성기관 및 現況
3. lifelong education 호로그램 現況
Ⅲ. 結論(결론)
_SLIDE_3_
서 론
21 세기(世紀) 의 처음 에서 우리는 많은 alteration(변화) 를 겪고 있다 이들 많은 alteration(변화) 에서 교육과 관련된 논의의 point에는 새로운 시대에 적합한 ‘교육체제’의 구축과 관련된 것이다. 하지만 지금 우리 교육계에서 대안으로 제시되는 교육논리가 분명하지도 않으며, 교육제도는 여러 한계를 가지고 있다는 지적이 많다.
한국lifelong education 의 現況을 알아보고 그 問題點에 대하여 알아보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제시해 보도록 하겠다. 우리의 경우에도 수 차례(次例)의 교육개혁을 시도해 왔으며, 정책과 제도의 양 또한 세계적인 수준이다. 우리의 경우에도 수 차례(次例)의 교육개혁을 시도해 왔으며, 정책과 제도의 양 또한 세계적인 수…(To be continued )
다.
사회과학,평생교육,프로그램,현,황,인문사회,레포트
순서
[사회과학] 평생교육 프로그램 현 황. , [사회과학] 평생교육 프로그램 현 황.인문사회레포트 , 사회과학 평생교육 프로그램 현 황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Download : [사회과학] 평생교육 프로그램 현 황..pptx( 58 )
[사회과학] 平生敎育(평생교육) program 현 황.
[사회과학] 平生敎育(평생교육) program 현 황.
_SLIDE_1_
lifelong education 호로그램 現況
_SLIDE_2_
목 차
Ⅰ. 서론
Ⅱ. 본론
1. lifelong education 의 개념(槪念)
2. lifelong education 사의 양성기관 및 現況
3. lifelong education 호로그램 現況
Ⅲ. 結論(결론)
_SLIDE_3_
서 론
21 세기(世紀) 의 처음 에서 우리는 많은 alteration(변화) 를 겪고 있다 이들 많은 alteration(변화) 에서 교육과 관련된 논의의 point에는 새로운 시대에 적합한 ‘교육체제’의 구축과 관련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