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케이스 해외유통업체 創業 사업Plan(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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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6 0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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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사업 비전
□ 본 사업을 추진하는 Case by Case(일명 케바케)의 비전은 누리망 상거래를 통하여 한국의 뛰어난 디자인과 비교적 저렴한 가격의 스마트폰과 태블릿 기기 케이스를 제공…(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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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케이스 해외유통업체 創業 사업Plan(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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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계획/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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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따라서 그들을 위한 틈새시장을 공략한다. 제공하는 케이스 제품 군은 한국 기업의 생산물로 주로 도매시장에서 거래되는 물품과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및 본선진출작 등이다. 디자인과 가격에 민감한 소비자에게 신기종이 더욱 어필할 것이란 전제 하에 공략 시장의 규모를 좁힌다.
□ 제공하는 제품군은 사업을 운영하는 데에 있어서 2000만원의 자본 제한이 있는바, 독일뿐만 아니라 전세계적 인기를 얻고 있는 삼성의 갤럭시 S3와 S4, 애플의 아이폰4와 아이폰5 총 네 개의 스마트폰 기종과 삼성의 갤럭시탭 10.1과 애플의 아이패드2 총 두 개의 태블릿PC 기종의 케이스만으로 제한한다. 자본금 2천만 원으로 처음 하여 투자자를 모으고 있다아
2. 사업목표(目標)
□ 본 사업은 국내 누리망 비즈니스 운영을 통해 기존 시장의 제품보다 더 다양한 디자인의 전자기기 케이스를 더 저렴한 가격에 독일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데에 목표(目標)가 있다아 독일인들은 대부분 간단한 디자인과 오래 쓸 수 있는 제품들을 선호하는 경향을 보이나, 이에 맞춘 시장은 디자인과 가격에 민감한 젊은 소비자층을 포괄하지 못한다.
□ 이 사업의 성공 포인트는 젊은 독일 소비자층 공략에 있다아 기성세대에 비해 비교적 디자인과 가격에 민감한 reaction response을 보이며 전자기기와 관련된 제품의 경우 누리망 상 거래에 익숙한 젊은 20~30대 독일 소비자층을 공략한다. 따라서 그들을 어떻게 사이트로 끌어올 것인지, 사이트의 신뢰도를 높일 것인지 등이 核心 화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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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計劃書(계획서)
스마트폰 케이스
유통업
Ⅰ. 회사紹介
1. 現況
□`Case by Case`라는 회사 이름은 독특한 케이스로 천편일률적인 전자기기에 소비자 개개인에게 맞는 색깔을 입혀주고자 하는 기업의 이념에 바탕 하여 지어진 이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