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pusweek.co.kr 신규 프랜차이즈 브랜드 반찬가게 놀부 찬찬의 introduce와 경쟁시장 分析(분석)과 差別화 포인트 및 사업절차 > campusweek7 | campusweek.co.kr report

신규 프랜차이즈 브랜드 반찬가게 놀부 찬찬의 introduce와 경쟁시장 分析(분석)과 差別화 포인트 및 사업절차 > campusweek7

본문 바로가기

campusweek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신규 프랜차이즈 브랜드 반찬가게 놀부 찬찬의 introduce와 경쟁시장 分析(분석)과 差別화 포인트 및 사업절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21:47

본문




Download : 신규 프랜차이즈 브랜드 반찬가게 놀부 찬찬의 소개와 경쟁시장 분석과 차별화 포인트 및 사업절차.pptx







레포트/경영경제
신규 프랜차이즈 브랜드 반찬가게 놀부 찬찬의 introduce와 경쟁시장 分析(분석)과 差別화 포인트 및 사업절차





신규,프랜차이즈,브랜드,반찬가게,놀부,찬찬,소개와,경쟁시장,과,차별화,포인트,사업절차,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신규 프랜차이즈 브랜드 반찬가게 놀부 찬찬의 소개와 경쟁시장 분석과 차별화 포인트 및 사업절차.pptx( 14 )



순서

설명

신규 프랜차이즈 브랜드 반찬가게 놀부 찬찬의 소개와 경쟁시장 분석과 차별화 포인트 및 사업절차 , 신규 프랜차이즈 브랜드 반찬가게 놀부 찬찬의 소개와 경쟁시장 분석과 차별화 포인트 및 사업절차경영경제레포트 , 신규 프랜차이즈 브랜드 반찬가게 놀부 찬찬 소개와 경쟁시장 과 차별화 포인트 사업절차


신규%20프랜차이즈%20브랜드%20반찬가게%20놀부%20찬찬의%20소개와%20경쟁시장%20분석과%20차별화%20포인트%20및%20사업절차_pptx_01.gif 신규%20프랜차이즈%20브랜드%20반찬가게%20놀부%20찬찬의%20소개와%20경쟁시장%20분석과%20차별화%20포인트%20및%20사업절차_pptx_02.gif 신규%20프랜차이즈%20브랜드%20반찬가게%20놀부%20찬찬의%20소개와%20경쟁시장%20분석과%20차별화%20포인트%20및%20사업절차_pptx_03.gif 신규%20프랜차이즈%20브랜드%20반찬가게%20놀부%20찬찬의%20소개와%20경쟁시장%20분석과%20차별화%20포인트%20및%20사업절차_pptx_04.gif 신규%20프랜차이즈%20브랜드%20반찬가게%20놀부%20찬찬의%20소개와%20경쟁시장%20분석과%20차별화%20포인트%20및%20사업절차_pptx_05.gif 신규%20프랜차이즈%20브랜드%20반찬가게%20놀부%20찬찬의%20소개와%20경쟁시장%20분석과%20차별화%20포인트%20및%20사업절차_pptx_06.gif

신규 프랜차이즈 브랜드 반찬가게 놀부 찬찬의 introduce와 경쟁시장 分析(분석)과 差別화 포인트 및 사업절차

_SLIDE_1_
프랜차이즈 컨셉 개발
_SLIDE_2_
프랜차이즈경영론
반찬가게 놀부 찬찬
Contents
01
02
03
04
Target Market 선정.
신규 프랜차이즈 브랜드 반찬가게 놀부찬찬 紹介(소개).
경쟁시장 analysis 및 discrimination화 포인트.
프랜차이즈 사업 절차.
_SLIDE_3_

1. Target Market 선정

놀부가 필요한 소비시장 + 실제로 증가하고 있는 소비시장
20-30대를 공략할 브랜드 필요
1인 가구와 2인가구 증가 추세
+
20-30대 맞벌이 부부
1인 자취인구
HMR(Home meal Replacement)
한식 반찬 + 델리샵
테이크 아웃 및 배달 전문점
프랜차이즈 컨셉 개발
_SLIDE_4_
타겟 마켓의 외식 라이프스타일
“그들은 외식을 자주 하여, 사먹는 음식에는 이제 질린 상태이다.
또는 같이 먹을 사람이 없기 때문에 음식 하기가 곤란하다.
그들은 집에서 자극 적이지 않은 음식을 먹기를 원한…(drop)

2. 신규 프랜차이즈 브랜드 紹介(소개)

3. 놀부NBG의 경영目標(목표)와의 부합





다.
그들은 직장, 학교 생활 등으로 인하여 바빠서 집에서 밥을 해 먹을 수 시간이 없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mpuswee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mpuswee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