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마케팅책략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6 12:43본문
Download : 홈플러스,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홈플러스,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홈플러스,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9 )
홈플러스,마케팅책략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홈플러스,마케팅책략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홈플러스,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홈플러스,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홈플러스 마케팅전략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Home plus
express (문현점)
소매경영
_SLIDE_2_
업체의 위치, 규모, 구성
상품분석
상권분석
Home plus
express
목차
가격분석
판촉분석
advantage(장점) & 단점
Home plus express
_SLIDE_3_
Home plus express
_SLIDE_4_
Home plus
express
위치
Home plus express
부산광역시 남구 문현동
문현1동 주민센터 주위에 위치
세련된 쇼핑 공간과 친절한 서비스최고의 쇼핑 공간을 제공하는
문현점은 직원과 고객이 하나되는 기분 좋은 점포
신선하고 맛있는 상품,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께 만족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문현점
_SLIDE_5_
Home plus
express
규모
300~500평 중대형 점포에서부터 100평 이하의 소형점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규모의 점포 포맷을 테스트하고 현재
도심 지역 위주로 100평 내외의 익스프레스 점포를 주력로 운영 중.
_SLIDE_6_
Home plus
express
구성
_SLIDE_7_
Home plus
express
구성
_SLIDE_8_
Home plus
express
구성
_SLIDE_9_
상품은 생필품과 식료품 2가지
생필품은 홈플러스 대형매장보다
뒤떨어진다는 것을
느낄 수 없을정도로 다양
식료품 역시 다양하면서 신선도를
위주로 한 생선 육류,채소, 과일 등
Home plus
express
상품분석
_SLIDE_10_
상품분석
PB상품(화장지, 우유, 계란 등)
역시 대형매장과
다른점이 없다.
Home plus
express
_SLIDE_11_
Home plus
express
상권분석
상권이란 고객을 흡수 할수 있는 범위
_SLIDE_12_
Home plus …(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