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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1 08:36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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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 행동에 대하여
집단이 끼치는 effect 요소 分析(분석)
- 20대 여성을 대상으로
목차
Ⅰ. 서론
1. 연구의 theory(이론)적 배경
2. 연구의 목적
Ⅱ. 본론
1. 선행 연구 分析(분석)
1-1. Robert K. Merton Social Theory and Social Structure, 1964
1-2. 김진규, 소비자 행동에 관한 준거집단effect력 分析(분석) : 서울지역 여대생의 구매행동을 중심으로, 1996
1-3. 김형섭, 관광자 관광행동에 있어서 준거집단의 effect에 관한 연구,1996
1-4. 정용악, 배상정, 여성관광행동 모델 연구, 2005
1-5. 이종구, 이해경, 김명소, 한국여성의 자아槪念의 요인구조와 성차,2003
2. 조사 설계
3. 연구 방법
Ⅲ. 결론
1. 연구 결과
2. 준거집단이 관광자 및 관광행동에 미치는 effect 사례(instance)
3. 준거집단을 활용한 marketing 전략(strategy)
4. 연구의 시사점 및 한계점
5. 서지사항 및 부록(Appendix)
Ⅰ. 서론
1. 연구의 theory(이론)적 배경
우리사회가 흔히 ‘여가사회’로 진화되어 가면서 일반인의 ‘여가에 대한 선택’의 기회는 증가하고, 이로 인해 여가선택에 effect을 미치는 요인들과 심리적 과定義(정이) 중요성은…(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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