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기업分析,교보문고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5 18:03본문
Download : 교보문고,기업분석,교보문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_SLIDE_2_
교보문고는 더 이상 책만 파는 곳이 아닌, 文化(culture) 공간
文化(culture) 를 판매하고 있는 대표 서점
_SLIDE_3_
1. 기업introduce
2. 타겟 고객 & 서비스 컨셉
3. 물리적 環境(환경)
4. 가격
5. 커뮤니케이션
_SLIDE_4_
기업introduce
_SLIDE_5_
1. 기업introduce
책을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과 함께
지식과 文化(culture) 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공간을
만들어 가는 교보문고 !
교보문고의 Slogan
_SLIDE_6_
1. 기업introduce
교보문고의 future(미래)상
_SLIDE_7_
교보문고의 브랜드 파워
1. 기업introduce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연속 수상
서적판매부문 7년 연속
누리망 서점부문 2년 연속
국가고객만족지수 1위, 2년 연속 수상
국가브랜드지수 1위, 2년 연속 수상
_SLIDE_8_
1. 기업introduce
현재 교보문고의 위치
온 라인 서점의 전체 시長點유율 → 30%
누리망 의 발달로 온 라인 서점의 파워 급증
37%
19%
15%
15%
10%
_SLIDE_9_
Target Customer &
Service Concept
_SLIDE_10_
Target Customer
책을 읽을 수 있는 모든 연령의 고객
Service Concept (가치)
도심 속 복합 지식文化(culture) 공간
(지식文化(culture) 의 허브)
개방형 서점 모형
2. 타겟 고객 & 서비스 컨셉
_SLIDE_11_
물리적 環境(환경)
_SLIDE_12_
국제 규격 축구장보다 넓은 2,704평
단일층 완전 개가식 매장의 모습
우리나라 초대형 서점의 시초
자유롭게 책을 읽을 수 있는 독서 의자
서점과 연계한 카페, 음반, 문구 등
다양한 文化(culture) 시설 함께 운영
3. 물리적 環境(환경)
_SLIDE_13_
3. 물리적 環境(환경)
_SLIDE_14_
3. 물리적 環境(환경)
사람과 사람이 만나고 소통하는 장소
오프라인 서점의 전통적인 향…(To be continued )






설명
교보문고,기업分析,교보문고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Download : 교보문고,기업분석,교보문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2 )
순서
교보문고,기업,교보문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교보문고,기업분석,교보문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교보문고,기업분석,교보문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교보문고 기업 교보문고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교보문고,기업分析,교보문고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