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 브랜드SWOT분석과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전문가인터뷰포함) > campusweek6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campusweek6

STCO 브랜드SWOT분석과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전문가인터뷰포함)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STCO 브랜드SWOT분석과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전문가인터뷰포함).hwp




우리가 남성복 브랜드 점을 선택한 이유는 사회가 기대하는 남성의 모습이 ‘꾸미는 남성’으로 그 모습이 크게 달라지고 있기 때문이다 -` 우리는 현재의 ‘STCO종각점’의 drawback(걸점)을 파악하고 남성고객층과 잠재고객층을 확보하여 ‘STCO종각점’만의 신 시장을 구축하고자 한다.
② 높은 고정 비용: 특히 현재 임대료가 한달 200만원으로 매우 높은 편이며, 직원월급과 기타 관리 비용 등이 매출이 높지 않을 때는 큰 부담이 된다된다.
(2) 점포 내역

크기
실평수 10평
투자액
보증금 9500만원+월세 150만원+권리금0원=총 9650만원
고정 지출액
임대료 200만원+공과금 40만원
임대료의 평당단가
약 20만원
점포운영기간
약 3년
점포운영인원
점주 1인 + 직원1인 + 주말아르바이트1인
주변 경쟁 점포수
점포 2개
주객층
20대 후반부터 30대 후반까지
2. ‘STCO종각점’ 문제 definition
(1) 문제 definition 방법
‘STCO종각점’ 점주와의인터뷰를 실시 + 지하철 종각역 지하상가 내에서 11월 19일~20일 총 5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실시.
이 두 가지 결과를 종합하여 아래와 같이 ‘STCO종각점’의 문제를 definition 하였다. ‘STCO 종각점’은 고정고객이 확보되지 않고 또한 고정 고객 수가 많지 않기 때문에 단골 고객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가 부족한 상태이다.
③ 서비스 마인드 부족과 특별 서비스의 부재: 설문조사결과 ‘ST…(To be continued )
STCO,브랜드SWOT과,마케팅,STP,P전략과,전문가인터뷰포함,경영경제,레포트



STCO 브랜드SWOT분석과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전문가인터뷰포함)
다.
原因 -
① 유동인구가 많아 단골 손님에 대한 관리가 부족 문제: STCO종각점’은 지하상가에 위치하여 다양한 유동인구가 많다는 advantage을 갖고 있다아 그러나 이러한 advantage은 단점이 되기도 한다.

(2) ‘STCO종각점’의 문제
: 가장 큰 drawback(걸점)은 신규 고객 창출 실패로 인한 매출의 부진이다.


순서


Download : STCO 브랜드SWOT분석과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전문가인터뷰포함).hwp( 76 )



STCO%20브랜드SWOT분석과%20마케팅%20STP,4P전략분석과%20(전문가인터뷰포함)_hwp_01.gif STCO%20브랜드SWOT분석과%20마케팅%20STP,4P전략분석과%20(전문가인터뷰포함)_hwp_02.gif STCO%20브랜드SWOT분석과%20마케팅%20STP,4P전략분석과%20(전문가인터뷰포함)_hwp_03.gif STCO%20브랜드SWOT분석과%20마케팅%20STP,4P전략분석과%20(전문가인터뷰포함)_hwp_04.gif STCO%20브랜드SWOT분석과%20마케팅%20STP,4P전략분석과%20(전문가인터뷰포함)_hwp_05.gif STCO%20브랜드SWOT분석과%20마케팅%20STP,4P전략분석과%20(전문가인터뷰포함)_hwp_06.gif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STCO 브랜드SWOT분석과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전문가인터뷰포함) , STCO 브랜드SWOT분석과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전문가인터뷰포함)경영경제레포트 , STCO 브랜드SWOT과 마케팅 STP P전략과 전문가인터뷰포함
STCO 브랜드SWOT분석과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전문가인터뷰포함)



Ⅰ. 서론
1, 소매점포 선정: ‘STCO종각점’
(1) 선정배경 및 종각점의 특징
STCO종각점은 의류/서비스업에 속하며 그 중에서도 전문기술을 필요로 하는 서비스업에 속한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mpuswee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mpuswee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