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pusweek.co.kr 웅진코웨이 기업analysis및 마케팅STP,SWOT,4P전술 analysis > campusweek6 | campusweek.co.kr report

웅진코웨이 기업analysis및 마케팅STP,SWOT,4P전술 analysis > campusweek6

본문 바로가기

campusweek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웅진코웨이 기업analysis및 마케팅STP,SWOT,4P전술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04 03:24

본문




Download : 웅진코웨이 기업분석및 마케팅STP,SWOT,4P전략 분석.hwp








웅진코웨이 기업analysis및 마케팅STP,SWOT,4P전술 analysis

Download : 웅진코웨이 기업분석및 마케팅STP,SWOT,4P전략 분석.hwp( 89 )





웅진코웨이%20기업분석및%20마케팅STP,SWOT,4P전략%20분석_hwp_01.gif 웅진코웨이%20기업분석및%20마케팅STP,SWOT,4P전략%20분석_hwp_02.gif 웅진코웨이%20기업분석및%20마케팅STP,SWOT,4P전략%20분석_hwp_03.gif 웅진코웨이%20기업분석및%20마케팅STP,SWOT,4P전략%20분석_hwp_04.gif 웅진코웨이%20기업분석및%20마케팅STP,SWOT,4P전략%20분석_hwp_05.gif 웅진코웨이%20기업분석및%20마케팅STP,SWOT,4P전략%20분석_hwp_06.gif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웅진코웨이 기업분석및 마케팅STP,SWOT,4P전략 분석 , 웅진코웨이 기업분석및 마케팅STP,SWOT,4P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웅진코웨 기업 마케팅STP SWOT P전략
웅진코웨이 기업analysis및 마케팅STP,SWOT,4P전술 analysis
웅진코웨,기업,마케팅STP,SWOT,P전략,경영경제,레포트





웅진코웨이 marketing 전략(strategy)分析(분석)
목차
Ⅰ. 경영 이념 및 기업 introduction
1. 기업 introduction
2. 경영이념
3. 웅진코웨이 기업 내역
4. ‘웅진 코웨이’ 기업 이미지

Ⅱ. 배경
1. IMF 이전
2. IMF 이후
3. 역발상

Ⅲ. 시장分析(분석)
1, 외향적 分析(분석)
① 현재 정수기 시장 규모
② 정수기 시장의 경기 변동 및 요인
③ 시장 점유율

2. 산업 구조적 分析(분석)
①신규 진입자의 위협 (Threat of New Entrants)
②구매자의 힘 (Power of Buyers)
③공급자의 힘 (Power of Suppliers)
④대체재의 위협 (Threat of product substitutes)
⑤ 현존하는 경쟁자들의 경쟁정도 (Intensity of rivalry among competitors)
⑥ 시장 내 주요 경쟁변수

Ⅳ. STP전략(strategy) 分析(분석)
1.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


웅진코웨이 marketing 전략(strategy)分析(분석)






목차
Ⅰ. 경영 이념 및 기업 introduction
1. 기업 introduction
2. 경영이념
3. 웅진코웨이 기업 내역
4. ‘웅진 코웨이’ 기업 이미지

Ⅱ. 배경
1. IMF 이전
2. IMF 이후
3. 역발상

Ⅲ. 시장分析(분석)
1, 외향적 分析(분석)
① 현재 정수기 시장 규모
② 정수기 시장의 경기 변동 및 요인
③ 시장 점유율

2. 산업 구조적 分析(분석)
①신규 진입자의 위협 (Threat of New Entrants)
②구매자의 힘 (Power of Buyers)
③공급자의 힘 (Power of Suppliers)
④대체재의 위협 (Threat of product substitutes)
⑤ 현존하는 경쟁자들의 경쟁정도 (Intensity of rivalry among competitors)
⑥ 시장 내 주요 경쟁변수

Ⅳ. STP전략(strategy) 分析(분석)
1.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Ⅴ. 4P
1. 제품
① 렌탈 상품의 다變化
② 제품의 품질
2. 가격
3. 유통
① 전통적인 방문 판매 방식
② 대리점 및 유통 채널의 확대
③ online 점포
4. 촉진

Ⅵ. 웅진코웨이 marketing 전략(strategy) 分析(분석)
1. payfree 제도
2. 코디제도와 렌탈 marketing
3. 멤버쉽 서비스

Ⅶ. SWOT 分析(분석)





Ⅰ. 경영 이념 및 기업 introduction
1. 기업 introduction
연혁
1989 회사설립
1993 웅징코웨이 環境기술연구소 설립
1995 국내 최초 WQA(미국 수질 협회)공인 수질 전문가 자격획득
1998 정수기 렌탈 사업 실시
2000 비데 렌탈 사업 실시

2001 KOSPI 상장, 공기 청정기 렌탈 사업 실시
2003 ISO 9001. 14001 인증 획득/ 日本 법인 설립
2004 시스템키친 사업 실시
2005 태국 법인 설립/ 렌탈 하우스 오픈

2006 웅진코웨이 R&D센터 준공…(투비컨티뉴드 )
순서


다.
Total 21,98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mpuswee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mpuswee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