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pusweek.co.kr 사람을 꿈꾸게 만드는 경영자를 읽은후-讀後感,줄거리,요약,感想文,느낀점,서평 > campusweek6 | campusweek.co.kr report

사람을 꿈꾸게 만드는 경영자를 읽은후-讀後感,줄거리,요약,感想文,느낀점,서평 > campusweek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mpusweek6

사람을 꿈꾸게 만드는 경영자를 읽은후-讀後感,줄거리,요약,感想文,느낀점,서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6 15:45

본문




Download : 사람을 꿈꾸게 만드는 경영자_2.pptx




사람을 꿈꾸게 만드는 경영자를 읽고-독후감,줄거리,요약,감상문,느낀점,서평입니다 , 사람을 꿈꾸게 만드는 경영자를 읽고-독후감,줄거리,요약,감상문,느낀점,서평감상서평레포트 , 사람을 꿈꾸게 만드는 경영자 사람을꿈꾸게만드는경영자 독후감 줄거리 요약 감상문 느낀점 서평

순서
사람을%20꿈꾸게%20만드는%20경영자_2_pptx_01.gif 사람을%20꿈꾸게%20만드는%20경영자_2_pptx_02.gif 사람을%20꿈꾸게%20만드는%20경영자_2_pptx_03.gif 사람을%20꿈꾸게%20만드는%20경영자_2_pptx_04.gif 사람을%20꿈꾸게%20만드는%20경영자_2_pptx_05.gif 사람을%20꿈꾸게%20만드는%20경영자_2_pptx_06.gif




Download : 사람을 꿈꾸게 만드는 경영자_2.pptx( 86 )



사람을 꿈꾸게 만드는 경영자를 읽은후-讀後感,줄거리,요약,感想文,느낀점,서평
레포트/감상서평








사람을,꿈꾸게,만드는,경영자,사람을꿈꾸게만드는경영자,독후감,줄거리,요약,감상문,느낀점,서평,감상서평,레포트
설명
사람을 꿈꾸게 만드는 경영자를 읽은후-讀後感,줄거리,요약,感想文,느낀점,서평입니다



1. 이사도어 샤프
2. 포시즌스 호텔
3. 황금율의 법칙
4. 성공책략〓발상의 전환
5. 요약

이사도어 샤프의 4대 경영원칙 - 품질 서비스 문화 브랜드
- 고객의 관점에 따른 최고의 품질 경영이 전세계 최고의 호텔기업을 만들었다.
- 임직원이 직원을 고객 대하듯 대해야, 직원도 고객을 최고의 서비스를 다 할 수 있다아
- 일을 대하는 사람의 태도와 사람을 중시하는 기업의 문화는 단기간에 …(투비컨티뉴드 )

다.
전체 21,98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mpuswee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