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록 ]신문 읽기의 혁명을 읽고나서 > campusweek5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campusweek5

[독서록 ]신문 읽기의 혁명을 읽고나서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독후감]신문 읽기의 혁명을 읽고나서.hwp




같은 일을 놓고 ‘성추행’이 ‘성 모욕 행위’로 순화되어진 일이 있었다. 이러한 것은 그나마 사건을 보도 하였었다. 이는 언론의 타락을 가속화 시키고 있따 따라서 새로운 시민(市民)사회의 시대를 맞아 이제 變化(변화)를 해야 할 필요가 있따 이를 위해서는 언론의 허점을 명확히 알아야 한다. 대중은 그 정보를 기반으로 사회적 사건에 관심을 가지고 비판적인 사고를 가지게 된다된다. 현재 우리 사회가 직면한 문제가 바로 이것이다. 모 일보는 효순 미선 사건을 여러 날이 지나도 보도 하지 않았었다. 이것 역시 정보를 취사선택하는 그릇된 행위이었지만 사실을 보도하였다. 언론의 역할은 대중에게 정보를 제공 하는 것이다. 그러나 어떠한 경우에는 아예 있지도 않은 사건을 만들기도 하였다. 언론이 그 기능을 져버리고 있는 것이다.
레포트/감상서평
독후감,신문,읽기,혁명,읽고나서,감상서평,레포트

순서

[독서록 ]신문 읽기의 혁명을 읽고나서






설명

[독후감]신문 읽기의 혁명을 읽고나서 , [독후감]신문 읽기의 혁명을 읽고나서감상서평레포트 , 독후감 신문 읽기 혁명 읽고나서

[독서록 ]신문 읽기의 혁명을 읽고나서
신문 읽기의 혁명을 읽고나서 나서

하루를 압축한 나라와 세계의 일기장인 신문은 우리가 모르는 사이에 많은 부분을 왜곡하거나 거짓 사건을 만들기도 한다. 나중에는 ‘부시 대통령이 사과하였다’ 라는 기사만 강조하여 내보내었었다. 독재 시절 돈과 권력의 노예였던 다수의 언론은 그릇된 편집이 일상화 되어있따 이와 더불어 독자의 언론을 대하는 소극적인 태도 역시 문제가 되고 있따 대중매체에 종속된 현대인은 언론을 비판적 사고 없이 맹신하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이제 언론은 그러한 신뢰를 담보로 국민에 대해 일종의 사기극을 벌이고 있따 먼저 그들의 왜곡 행태를 보면, 日本(일본) 교과서 못지않은 조작을 가하고 있따 조선을 ‘침략’ 한것이 아니라 ‘진출’ 했다는 식의 왜곡이 벌어지고 있는 것이다. 언론을 통해 사회를 이해하는 것이 아니라 개별적인 사실만을 읽는 것이다. 언론은 정보 공급자로서 대중의 신뢰를 오래전부터 얻고 있었다. 이러한 관계를 통해 사회는 발전해 나가는 것이나. 그러나 만약 언론이 자신의 생명인 객관성과 공정성을 져버린다면 그러한 관계는 깨어지게 되고 결국에는 사회 발전을 저하된다된다. 북한이 흉작으로 유럽 保險회사에서 엄청난 액수의 保險금을 받았다는 것이 보…(省略)

Download : [독후감]신문 읽기의 혁명을 읽고나서.hwp( 54 )


[독후감]신문%20읽기의%20혁명을%20읽고나서_hwp_01.gif [독후감]신문%20읽기의%20혁명을%20읽고나서_hwp_02.gif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mpuswee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mpuswee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