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의 발전과 정책Task 에 관한 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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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04 0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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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상거래의 발전과 정책Task 에 관한 고찰
레포트/경영경제
전자상거래의발전과정책Task 에관한고찰
전자상거래의 발전과 정책Task 에 관한 고찰에 대한 글입니다. 이러한 아웃소싱의 극단적 모형이 manufacturing without plant로 공장 없이 세계 최고품을 생산하여 유통시키는 기업의 출현이다. 이 경우 사업에 정보 네트워크는 그 기업의 공급 넷(Supply net)이 되고 인터넷(Internet)을 통한 유통은 결국 제품 한번 만져보지 않고 생산에서 판매까지 완수함으로써 제조/유통업의 성패는 구매와 조달에서부터 영업과 조달까지의 서비스가 좌우하게 된다된다. 패러다임에서 네트워크를 통하여 아웃소싱(outsourcing)하는 관념으로 성격을 전환시킨다. 이는 과거의 전형적인 패턴은 공급자가 제시하고 marketing 하는 제품을 소비자가 선택하여 주는 것이었으므로 어디까지나 생산 및 영업의 결정권은 공급자가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인터넷(Internet)을 통한 전자상거래에서는 소비자가 원하…(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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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상거래의 발전과 정책과제에 관한 고찰에 대한 글입니다. 이에 따라 각각의 기업은 전문분야의 the gist역량(core competence)만 가지고 사업의 전文化(culture) 를 꾀하는 동시에 그 외 부문에 있어서는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있는 기업으로부터 부품이나 반제품 또는 완제품까지 조달 받는 아웃소싱의 성격을 가지게 한다. 결국 전자상거래는 제조와 유통부문에서 서비스 혁명을 초래하고 있다
셋째는 전자상거래가 거래의 주도권을 공급자에서 소비자로 이전시키고 있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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