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marketing ,CEOmarketing 전략(戰略) ,CEOmarketing 사례,씨이오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2-24 21:58
본문
Download : CEO마케팅,CEO마케팅전략,CEO마케팅사례,씨이오마케팅.ppt
기존의 브랜드 구축에서처럼 CEO의 행위를 기록, 홍보하는 것만이 아닌 기업의 영역을 넘어서 CEO자신의 사회공헌, 비전, 꿈 등에 대한 구체적인 철학을 efficacy적이고 오래도록 신뢰감 있게 전달해 이것을 기업 이미지와 연결하는 마케팅이다.설명
CEOmarketing ,CEOmarketing 전략(戰略) ,CEOmarketing 사례,씨이오marketing
CEO 마케팅
목 차
CEO 마케팅의 정이
CEO 마케팅의 당위성
CEO 마케팅의 책략과 efficacy
CEO 마케팅의 事例
CEO 마케팅의 부동산 관련 접목 事例
CEO 마케팅의 시사점
출처
CEO 마케팅의 정이
최고경영자 이미지 마케팅(PIPresident Identity)이라고도 한다.
CEO마케팅의 당위성
Ceo마케팅의
property(특성)
기업 가치에 있어 ‘CEO 브랜드’ 가치가 차지하는 비중은 매우 위력적
CEO의 능력과 이미지가 기업 이미지를 좌우
CEO는 일반적으로 기능성, 개성, 명성의 property(특성)을 통해 마케팅 역할을 수행
기능성(function) : 기업 대표성, 네트워크 기능, 매출 증대, 기업간의 가치
전달을 매개하는 커뮤니케이션 기능 등
개성(personality) : 혁신적인 자세, 책임감, 리더십, 소비자들에 대한 친밀감
명성(reputation) : CEO 개인의 능력, 전문성, 신뢰성, 비전 등
마케팅 강화
대안
①기업을 대표해서 소비자들과 파트너에게 기업을 알리고 전달하는 ‘기업
커뮤니케이터’로서 긍정적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수익창출로 연결
②CEO의 혁신적 이미지나 인간적인 친근감 등의 우호적인 기업 이미지 구축
③CEO의 명성은 기업의 위상과 인지도를 반영함과 동시에 기업 가치를 제고
시키므로 개인의 친근감이나 혁신성, 리더십, 책임감 등의 속성을 활용
CEO마케팅의 단계적 책략 수립
CEO마케팅의 책략과 efficacy
기능성
책략
CEO가 대외홍보 창구로서 커뮤니케이터의 역할 선도
(강연, 세미나 참석, 발표, 저서 발간 등의 차별화된 관심유도)
efficacy
기업의 신뢰도와 인지도 등의 비재무적 성과와 함께 주가상승이라…(skip)
레포트/경영경제
CEO마케팅,CEO마케팅전략,CEO마케팅사례,씨이오마케팅 , CEO마케팅,CEO마케팅전략,CEO마케팅사례,씨이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CEO마케팅 CEO마케팅전략 CEO마케팅사례 씨이오마케팅
Download : CEO마케팅,CEO마케팅전략,CEO마케팅사례,씨이오마케팅.ppt( 13 )






순서
CEO마케팅,CEO마케팅전략,CEO마케팅사례,씨이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CEOmarketing ,CEOmarketing 전략(戰略) ,CEOmarketing 사례,씨이오marketing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