딤채 기업分析과 marketing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1 14:08본문
Download : 딤채 기업분석과 마케팅분석.ppt
딤채,기업분석과,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딤채 기업분석과 마케팅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BMK 대표이사 왕정문
목 차
II. 상황 analysis(분석)
시장상황
마케팅 目標(목표)
시장analysis(분석)
SWOT analysis(분석)
제품 analysis(분석)
마케팅 戰略 POINT
Ⅱ.마케팅 戰略
STP 戰略
4P 戰略
기타 마케팅 戰略
광고안
Ⅰ. 들어가기에 앞서
Ⅲ. 컨설턴트 意見
들어가기에 앞서…
기존에 없던 제품을 만들어 새로 시장을 형성한 것은 물론 가전시장에 김치냉장고 돌풍을 일으켰다
? 딤채는 조선시대 중종때 불렸던 김치의 옛말중종 이전에는 침채(沈寀)라고 했는데 이때의 김치는 소금물에 무우나 푸른채소를 절인 국물이 많은 형태였으며, 딤채라는 말을 쓸 무렵부터 고추라는 향신료가 본격적으로 사용되어 우리 고유의 김치의 원형이 완성되었고 이후 딤채라는 말은 언어 alteration(변화) 과정을 통해 김치라고 불리어지게 됨
? 만도위니아는 땅 속에 묻은 김장김치맛을 재현한다는 아이디어 하나로 새로운 틈새시장을 창조, 지난 95년 xxxxxxxxxxxx월 딤채를 처음 선보인 이래 xxxxxx0년간 김치냉장고 시장 점유율 xxxxxx위를 기록
시장 상황
에어컨, TV와 함께 “3대 가전”을 이루고 있음
? xxxxxx995년 90만대 6천억원 규모
? 2004년 xxxxxx조 천억원 규모
그러나…
제품이 성숙기에 접어들면서 시장이 포화됨에 따라
매출액이 점차 감소하고 있는 실태(實態)이다.
다시한번 저희 ㈜ BMK 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 딤채 기업분석과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딤채 기업분석과 마케팅분석
딤채 기업分析과 marketing 分析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매출액 추이
? 보급율
마케팅 目標(목표)
시장은 제한되어 있따
기존고객 재구매 유도
및 시advantage유율 유지
마케팅 目標(목표) : 기존고객 재구매 유도 및 시advantage유율 유지
대용량 교체 욕구
소용량 시장은 이미 포화되었…(drop)
딤채 기업分析과 marketing 分析
다.
Download : 딤채 기업분석과 마케팅분석.ppt( 74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딤채 마케팅 기획서
xxxxxx00년 歷史(역사)의 대한민국 NO.xxxxxx 마케팅 컨설팅 기업인 저희 BMK는 우리의 Marketing Power가 필요한 곳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우리 고객이 최적의 의사결정을 하기 위한 최고의 동반자로서 함께 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