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을 이용한 政府(정부) 홍보 사례(instance) 및 effect / [매스미디어 effect 론] 온-라인을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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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을 이용한 정부 홍보 사례 및 효과 / 매스미디어 효과 론 온라인을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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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스미디어 effect론] 온-라인을 이용한 政府(정부) 홍보 사례(instance) 및 effect ※ 목 차...
[매스미디어 효능론] 온라인(online)을 이용한 government 홍보 instance(사례) 및 효능 ※ 목 차 Ⅰ부. 온라인(online) 정책홍보 개요 장. 온라인(online) 정책홍보의 이해 ⑴ 온라인(online) 정책홍보의 concept(개념) ⑵ 온라인(online) 정책홍보의 특징 ⑶ 온라인(online) 정책홍보 매체 장. 온라인(online) 정책홍보 활동 analysis(분석) ⑴ 온라인(online) 정책홍보 활동 영역 ⑵ 온라인(online) 정책홍보 조직의 운영 Ⅱ부. instance(사례)analysis(분석) 과 미디어 효능 이론 장. 하나의 government 부처 · 산하기관 선정, instance(사례)analysis(분석) - 여성가족부 ⑴ 여성가족부의 위민넷 instance(사례)analysis(분석) ⑵ 여성가족부의 지식스폰서 instance(사례)analysis(분석) ⑶ 여성가족부 정책 미니홈피 ‘우먼체인지 2005’ instance(사례)analysis(분석) ⑷ 여성가족부의 주요 포털사이트 온라인(online) 통합 캠페인 장. 관련 미디어 효능 이론 및 concept(개념) ⑴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기술 ⑵ 이용과 충족 모델과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의 증가 ⑶ 설득 모델 Ⅲ부. 온라인(online) 정책홍보의 방향 (서지사항) Ⅰ부. 온라인(online) 정책홍보 개요 장. 온라인(online) 정책홍보의 이해 - 새로운 정책홍보의 수단으로 떠오르고 있는 온라인(online) 정책홍보란 무엇이며, 온라인(online) 정책홍보에 활용할 수 있는 매체와 그 property(특성)은 무엇인지 살펴보기로 한다. ⑴ 온라인(online) 정책홍보의 concept(개념) 매체environment(환경) change(변화)에 따라 정보지식사회로 change(변화)된 현상 속에서 국민들은 지식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되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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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스미디어 효과론] 온라인을 이용한 정부 홍보 사례 및 효과 ※ 목 차...
다. Internet 시대 정책결정 과정은 그 이전 시대와 달리 이해관계에 따라 개인 또는 집단이 다양한 형태로 연합을 형성하여 적극적인 견해 개진과 정책형성 과정에 참여하게 되며, 정책형성 과정에 견해 과 영향력을 발휘하는 주체들의 개별 여론 형성과 확산력의 증대, 그리고 이로 인한 새로운 정치현상이 발생된다. 이로 인해 모두가 일정 깊이의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government 각 기관은 다양한 정책 전문성과 일반 국민들의 정책욕구를 통합할 정책능력과 리더십을 필요로 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