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pusweek.co.kr 문화관광이벤트가 지history(역사) 회에 미치는 influence에 관한 연구 > campusweek4 | campusweek.co.kr report

문화관광이벤트가 지history(역사) 회에 미치는 influence에 관한 연구 > campusweek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mpusweek4

문화관광이벤트가 지history(역사) 회에 미치는 influence에 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8 13:57

본문




Download : 관광경영.hwp





4. 文化(문화)관광의 이벤트 행사 상황 분석
3. 스페셜 이벤트 증가 배경과 효용성
제 3 절 文化(문화) 이벤트의 지역 effect
제 2 절 文化(문화)관광이벤트
2. 연구의 목적
부 록

<표 Ⅱ-4> 日本(일본)의 文化(문화)관광이벤트의 분류

제 4 장 연구결과 분석과 종합토의
1. 경제적 effect
다.
그림목차 ⅳ
문화 관광 이벤트 지역사회
순서
제 1 절 조사 대상자의 特性

<표 Ⅳ-3> 文化(문화)관광이벤트산업의 활성화 문제점(問題點)에 대한 신뢰성 검증
<표 Ⅱ-8> 시도별 文化(문화)공간 분포
설명
<표 Ⅳ-4> 文化(문화)관광이벤트산업의 활성화에 따른 effect에 관한 요인분석
bibliography
<표 Ⅳ-11> 경주세계文化(문화)엑스포 방문동기 요인과 연령에 따른 차이분석
제 2 절 연구범위와 연구방법
<표 Ⅳ-2> 文化(문화)관광이벤트산업의 활성화 effect에 대한 신뢰성 검증 결과




<표 Ⅳ-5> 文化(문화)관광이벤트산업의 활성화에 따른 문제점(問題點)에 관한 요인분석
표 목 차 ⅲ
제 1 절 이벤트의 理論적 고찰
3. 이벤트를 통한 지역개발 effect
1. 이벤트의 의의
문화 관광 이벤트 지history(역사) 회 / ()
제 1 절 문제제기와 연구목적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제 3 절 종합토의
제 2 장 연구의 理論적 배경

논문개요 ⅴ
<표 Ⅳ-10> 文化(문화)관광이벤트산업의 참여와 만족에 관한 분석
2. 사회,文化(문화)적 effect
<표 Ⅳ-12> 경주세계文化(문화)엑스포 방문동기 요인과 결혼여부에 따른 차이분석

<표 Ⅱ-6> 이벤트의 경제 파급 effect
2. 文化(문화)관광이벤트의 의의와 그 特性

제 1 절 설문지 구성
<표 Ⅱ-2> 형식에 의한 이벤트의 종류
제 5 장 결론
<표 Ⅳ-13> 경주세계文化(문화)엑스포 방문동기 요인과 소득수준에 따른 차이분석
<그림 2> 이벤트의 지역개발 effect 흔히들 다가오는 21 세기(世紀) 는 文化(문화)의 세기라고 지칭한다.

제 2 절 data(자료)수집과 분석방법
1. 문제의 제기
제 3 장 조사설계
2. 이벤트에 관한 선행 연구
3. environment적 effect
<표 Ⅳ-14> 경주세계文化(문화)엑스포 방문동기 요인과 교육수준에 따른 차이분석
<표 Ⅳ-8> 文化(문화)관광이벤트산업의 활성화에 따른 문제점(問題點) 분석
- 표 목 차 -
<표 Ⅳ-6> 文化(문화)관광이벤트 경험횟수에 따른 文化(문화)관광이벤트의
<표 Ⅱ-7> 지역별 월별 민속행사 상황

Download : 관광경영.hwp( 72 )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2. 연구의 방법
문화관광이벤트가 지history(역사) 회에 미치는 influence에 관한 연구
- 그림목차 -
<표 Ⅱ-1> 개최 목적에 의한 이벤트의 종류

제 2 절 분석의 결과
제 1 장 서 론
<그림 1> 이벤트의 기획에서 실시까지의 과정


<표 Ⅱ-9> 재원총액 1억 원 이상의 향토文化(문화)축제
<표 Ⅳ-1> 응답자에 대한 인구 통계적 분석
1. 文化(문화)관광이벤트의 의의와 定義(정의) 및 분류
<표 Ⅳ-9> 文化(문화)관광이벤트의 참여 유형 및 목적분석
ABSTRACT


이와 같은 시대에 文化(문화)관련 관광 이벤트 행사는 관광을 촉진시키고 우리의 고유 관광자원을 보존하며, 국가의 유산과 예술의 여가활동을 뒷받침함과 아울러 지역개발의 활성화를 촉진시키는 척도가 된다. 이는 그만큼 文化(문화)가 우리생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높아지고 있고, 기술과 더불어 국제경쟁력 강화를 위한 최후의 보류로 인식되고 있다아
문화 관광 이벤트 지역사회 / ()
1. 연구의 범위
<표 Ⅲ-1> 설문지의 구성
<표 Ⅳ-7> 文化(문화)관광이벤트산업의 활성화에 따른 effect의 분석
<표 Ⅱ-5> 미주지역의 文化(문화)관광이벤트의 분류

<표 Ⅱ-3> 주최에 의한 이벤트의 종류
본 논문의 구성은 이러한 대형 文化(문화)관광이벤트가 우리 나라 관광사업을 진흥시키고, 지역관광을 활성화시키는데 도움이 되도록 文化(문화)관광이벤트 산업개발전략에 대한 기초적 理論배경에 대해 우선 알아본 다음에 국내외의 文化(문화)관광이벤트의 행사상황을 분석하고 우리의 귀중한 文化(문화)유산을 관리하고 보호해야 함을 강조하고 국내외의 文化(문화)관광이벤트의 경제적 효용성을 강조하여 향후 우리 나라 文化(문화)관광이벤트 산업의 전략적 方案을 모색하였다.
전체 22,02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mpuswee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