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 감와인 日本(일본)진출 전략(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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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4-06 02: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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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도 감와인 日本(일본)진출 전략(strategy)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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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자료는 청도 감와인 일본진출 전략을 조사정리한 리포트입니다. 한정판매로 인해 사람들이 호기심을 더 자극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철도·지하철·도로가 발달하여 교토와 나라·고베 등 인근의 도시 및 관광지를 연결하고 있다 오사카항은 부두설비가 갖추어진 근대적 항만으로 세토나이카이를 중심으로 국내항로 외에 외국항로의 화물선 …(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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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資料는 청도 감와인 日本(일본)진출 전략(strategy)을 조사요점한 리포트입니다. 생선종류 음식과 화이트 와인은 궁합이 잘 맞기 때문에 어느 지역이나 초기 시장진입의 특징상의 문제는 크게 없을것이라고 예상된다 일본의 많은 도시들 중에서 세부目標(목표) 시장을 오사카로 잡은 이유는 오사카는 바다와 인접한 도시이기 때문에 생선을 이용하는 요리들이 더 많을 것으로 생각하고 도쿄와 더불어 일본의 2대 교통중심지이다. 감와인은 타업체의 와인들과 이러한 면에서 특징적으로 제품 차별화를 이루었기 때문에 일본 내수시장에 처음 진입하는것이지만 충분히 관심을 끌수 있는 요소로 작용해 경쟁력을 살릴 수 있을 것이다,
② 1년이상 숙성으로 특유의 떫고 톡쏘는맛
- 감그린은 별도의 주정을 첨가하지 않고 100% 청도 반시를 특수효모로 발효시켜 1년 이상 숙성해 만들기 때문에 감 특유의 떫은맛과 달콤한 맛, 그리고 신맛이 오묘한 조화를 이뤄 입안 가득히 감의 자연 향을 느낄 수 있다 우선 어떤 것보다 와인은 맛이 중요하기 때문에 다른 것에 느낄 수 없는 특유의 맛의 조화로 승부를 걸것이다.[마케팅]청도감와인마케팅전략 , 청도 감와인 일본진출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1. 선정 배경 및 동기
2. 협력 업체
2-1 선정배경
2-2 기업目標(목표)
2-3 기업수상내역
2-4 기업연혁
2-5 기업 시장 현재상황
3. 상품 紹介
3-1 제조과정
3-2 상품특징
4. 시장 조사
4-1 일본국가정보
4-2 국제와인 시장 현재상황
4-3 일본와인업체
4-4 일본와人生(인생)산량
4-5 국가별 병 와인 수입 비율
4-6 SWOT 分析(분석)
5. 홍보/marketing
5-1 4P
6. 바이어발굴
7. 감 그린 향후 展望(전망)
① 화이트와인+레드와인
-화이트와인은 탄닌이 거의 없습니다. 레드 와인에 있는 탄닌은 실제로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의 가장 주요한 차이점이다.
2) Place
① 오사카로 세부目標(목표) 시장선정
- 일본이 섬나라이기 때문에 일단 생선종류의 음식과 접촉하는 소비자들이 많다.
③ 한정판매
- 아직 청도 감와인의 수확량의 자연적인 이유 때문에서도 1년에 연간 생산량이 25000병을 넘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다 재료의 한정이라는 단점을 최대한 살릴 수 있는 상품 strategy은 한정판매라 생각하여 시행한다.
[마케팅]청도감와인마케팅전략(strategy)
설명
다. 하지만 감와인은 탄닌이 풍부한 청도반시를 사용했기 때문에 레드와인보다 탄닌의 成分이 풍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