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초등도덕교육론]칸트 > campusweek3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campusweek3

[교육학] [초등도덕교육론]칸트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교육학] [초등도덕교육론]칸트.hwp




같은 반 동료 교생의 수업이었는데 준비도 많이 하고 매끄럽게 짜인 수업이라는 느낌이 들었다. 수업을 듣기 전 目標(목표)가 너무 당연하게 느껴져 한 시간 …(省略)






[교육학] [초등도덕교육론]칸트
[교육학] [초등도덕교육론]칸트 , [교육학] [초등도덕교육론]칸트기타실습일지 , 교육학 초등도덕교육론 칸트

다.








설명
순서
[교육학] [초등도덕교육론]칸트


Download : [교육학] [초등도덕교육론]칸트.hwp( 16 )


교육학,초등도덕교육론,칸트,기타,실습일지
[교육학]%20[초등도덕교육론]칸트_hwp_01.gif [교육학]%20[초등도덕교육론]칸트_hwp_02.gif [교육학]%20[초등도덕교육론]칸트_hwp_03.gif [교육학]%20[초등도덕교육론]칸트_hwp_04.gif [교육학]%20[초등도덕교육론]칸트_hwp_05.gif [교육학]%20[초등도덕교육론]칸트_hwp_06.gif
실습일지/기타
초등도덕교육론

`칸트`

1. 주제 선택 동기

2. 칸트 theory(이론)

(1) 이성

(2) 선의지

(3) 정언명법

3. 경험 事例 및 分析

4. 초등도덕교육에의 적용

5. 마치는 글

6. 참고 및 인용

1. 주제 선택 동기

3학년 1학기 교생 실습을 하던 중 처음으로 도덕 수업을 참관하게 되었다. 해당 도덕 수업의 目標(목표)는 학생들로 하여금 갈등을 대화로 해결해야 함을 알게 하는 것이었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mpuswee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mpuswee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