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마케팅戰略 케이스연구 ( 스킨푸드 성공요인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스킨푸드 drawback(걸점)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17:21본문
Download : 스킨푸드 마케팅전략 케이스연구 ( 스킨푸드 성공요인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스킨푸드 문제점과 새로운전략제안및 미래전망).hwp
Download : 스킨푸드 마케팅전략 케이스연구 ( 스킨푸드 성공요인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스킨푸드 문제점과 새로운전략제안및 미래전망).hwp( 82 )
설명
스킨푸드 마케팅戰略 케이스연구 ( 스킨푸드 성공요인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스킨푸드 drawback(걸점)과 새로운戰略제안및 future 展望)
12 56789
marketing 전략(戰略) 연구 보고서
` 목차 `
1. 스킨푸드 브랜드intro
(1) 스킨푸드 국내시장 상황analysis(분석)
(2) 스킨푸드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2. 스킨푸드 기업environmentanalysis(분석)
3. 스킨푸드의 성공요인
(1) 가격대비 높은품질력
(2) 저가제품의 고급화전략(戰略)
(3) 공격적인 marketing 전략(戰略)
4. 스킨푸드의 생산전략(戰略)
5. 스킨푸드 STP 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目標(목표)타겟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스킨푸드 marketing 믹스 4P전략(戰略)
(1) Product(제품전략(戰略) )
(2) Price (가격전략(戰略) )
(3) Place (유통전략(戰略) )
(4) Promotion (촉진전략(戰略) )
7. 경쟁사와 비교analysis(분석) (미샤,더페이스샵)
8. 스킨푸드의 현 problem(문제점)
9. 새로운 전략(戰略) 제안
10. 스킨푸드 향후 전망
1. 스킨푸드 브랜드intro
(1) 스킨푸드 국내시장 상황analysis(분석)
피부를 위해 좋은 원산지를 찾는 스킨푸드가 대학생들이 가장 좋아하는 저가 화장품 1위에 선정되었다. 이…(drop)
스킨푸드 마케팅戰略 케이스연구 ( 스킨푸드 성공요인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스킨푸드 drawback(걸점)과 새로운戰略제안및 future 展望)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스킨푸드,마케팅전략,케이스,스킨푸드,성공요인과,마케팅,P,STP,SWOT,스킨푸드,문제점과,새로운전략제안,미래전망,경영경제,레포트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스킨푸드 마케팅전략 케이스연구 ( 스킨푸드 성공요인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스킨푸드 문제점과 새로운전략제안및 미래전망) , 스킨푸드 마케팅전략 케이스연구 ( 스킨푸드 성공요인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스킨푸드 문제점과 새로운전략제안및 미래전망)경영경제레포트 , 스킨푸드 마케팅전략 케이스 스킨푸드 성공요인과 마케팅 P STP SWOT 스킨푸드 문제점과 새로운전략제안 미래전망
다.), 다른 브랜드들이 `용기의 거품을 뺀 저가` 전략(戰略) 을 추구하며 전략(戰略) 적으로 밋밋한 흰색 튜브나 장식 없는 용기들을 사용한 것에 비해 스킨푸드에서는 중저가를 지향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화장품 용기를 독특하게 디자인 했다는 점이다.
(2) 스킨푸드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강점은 스킨푸드가 `피어리스`에서 부터 이어진 화장품 산업에 대한 축적된 경험을 가지고 있다는 것(화장품 용기에 since 1967 이라는 표시는 피어리스 시절 부터를 말한다. ‘푸드’라는 差別(차별) 적이고 독특한 컨셉으로 국내최초의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가 된 스킨푸드는 피부에 좋은 푸드만을 엄선하여 푸드의 영양을 피부에 그대로 전하는 것이 제품의 目標(목표)이다. 특히 스킨푸드는 여대생들에게 인기가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