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pusweek.co.kr 유통과 소비자0k. > campusweek3 | campusweek.co.kr report

유통과 소비자0k. > campusweek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mpusweek3

유통과 소비자0k.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09:25

본문




Download : 유통과 소비자0k.hwp




^^유통과소비자0k , 유통과 소비자0k.경영경제레포트 ,



다. 유통이란 구매전후를 막론하고 생산요소, 재화 및 용역에 대한 거래와 소유권행사와 관련된 모든 경제활동을 의미한다. ^^
1.유통기관의역할. 2.형태 3.유통산업의 동향. 4.유통시장의 개방 5.우리나라의 유통기관(업체별)

레포트/경영경제







유통과 소비자0k

1. 유통기관의 역할.
1) 소비자가 요구하는 다양한 유통업태의 제공
(1) 저가격지향
(2) 품질중시, 개성화지향
(3) 편리성지향
2) 국제화 담당자로서의 역할
3) 재해시의 생명선 역할

2. 유통기관의 형태
1) 유통 흐름에 따른 분류
(1) 직접유통
① 단순성의 유지와 오류의 최소화
② 융통성의 발휘
③ 이윤 증가
④ 통제력 보장
(2) 간접유통
2) 유통대상(객체)에 따른 분류
(1) 재화유통
(2) 서비스유통

3. 유통산업의 상황
4. 유통시장의 개방
5. 우리나라의 유통기관(업체별)
1) 양판점
(1) 이마트
(2) 홈플러스
(3) 롯데마트
(4) 홈에버
2) 백화점
(1) 현대백화점
(2) 신세계
(3) 갤러리아 백화점
(4) 롯데백화점


참고자료(資料)






유통은 효용을 창조하는 그 활동으로 파악하여 장소, 시간 및 소유의 효용을 창조하는 경제활동이다. 현대 경제사회는 상품 및 서비스가 생산자로부터 소비자까지 이동함에 따라 생활이 영위된다고 말할 수 있다아 상품의 생산과 소비 사이에는 보편적으로 장소적, 시간적 차이가 있으며 품질적, 수량적으로도 적합하지 않는다. 이와 같은 유통의 定義(정의)는 거래에 관련된 모든 경제활동, 소유권 이전이나 권리사용, 생산요소, 재화 및 용역 등으로 세분하여 사용할 수 있다아 즉, `유통은 생산자로부터 소비자에게 재화 및 서비스를 이전시키는 장소, 시간 및 소유의 효용성을 창조하는 활동이다`라고 定義(정의)할 수 있다아 어느 유통업에서 생산성을 근거로 하여 효용가치의 증식을 꾀하는 해석을 유통이라 定義(정의)하고 보면, 유통부문에서 활동기능의 특징에 따라 상거래의 면과 물자 유통의 면으로 대별해서 생각하는 것이 적절하다. 따라서 생산…(투비컨티뉴드 )
순서

설명


1.유통기관의역할. 2.형태 3.유통산업의 현황. 4.유통시장의 개방 5.우리나라의 유통기관(업체별)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Download : 유통과 소비자0k.hwp( 38 )



유통과소비자0k



,경영경제,레포트


위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유통과 소비자0k.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유통과%20소비자0k_hwp_01.gif 유통과%20소비자0k_hwp_02.gif 유통과%20소비자0k_hwp_03.gif 유통과%20소비자0k_hwp_04.gif 유통과%20소비자0k_hwp_05.gif 유통과%20소비자0k_hwp_06.gif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전체 21,87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mpuswee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