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개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1 21:39
본문
Download : 경영학개론.hwp
소비자는 어떤 상품에 대상으로하여 그가 지불하는 가격보다 더 큰 가치를 그 상품으로부터 느낄 때, 그것을 구입할 것이다.
순서
Download : 경영학개론.hwp( 55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학의기본적문제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경영학개론
다. 그러므로 생존부등식 좌측부등호를 얼마나 잘 유지하는가에 의해 그 기업의 효능성이 결정된다 또한 상품의 공급자 입장에서는 그 상품의 가격이 공급에 소요된 원가보다 높아야 공급자도 살아갈 수 있따 이 논리가 생존부등식의 우측 부등호에 담겨져 있따 그러므로 제품을 생산하여 소비자에게 공급하는데 들어가는 원가를 낮추는 일은 기업이 살아남기 위한 필요조건이다.



경영학의 기본적 문제에 대한 글입니다. 이런 단순한 논리가 생존부등식의 왼편 부등호에 담겨져 있따 기업이 아무리 열심히 제품을 만들어 공급해도 그 제품에 대해 소비자가 별 가치를 느끼지 않으면, 기업이 일한 성과는 무효나 다름이 없다. 기업의 비효율에서 오는 코스트가 너무 높아 제품의 가격이 높아지면 그 제품은 소비자로부터 외면당한다, 그러므로 생존부등식의 우측 부등호를 얼마나 잘 유지해 내는가에 의해 기업의 효율이 결정된…(To be continued )
경영학의 기본적 문제에 대한 글입니다.경영학의기본적문제 , 경영학개론경영경제레포트 ,
위 제약조건을 기업의 `생존부등식`이라고 정이하며, 그 의미는 다음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