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pusweek.co.kr 열린교육의 철학 교재 요약 > campusweek2 | campusweek.co.kr report

열린교육의 철학 교재 요약 > campusweek2

본문 바로가기

campusweek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열린교육의 철학 교재 요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16:50

본문




Download : 열린교육의 철학 교재 요약.hwp





학습은 근본적으로 발달된 언어를 가진 모든 생명체가 가진 property(특성)으로, 개별적인 것이다. 학습은 공유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즉, 교사와 학생의 이해를 바탕으로 공유된 의미를 습득할 때, 교수라는 사건이 발생한다.


다. 교사는 reference(자료)를 이용함으로써 학생이 지닌 경험의 의미를 변화시키기 위해 의도적으로 행위한다.
교수는 근본적으로 어떤 사람이 뭔가를 하도록 만들려는 의도적인 과정이거나, 혹은 그 사람이 지금은 할 수 없는 뭔가에 대해 생각하도록 하는 의도적인 과정이다. 학습은 경험의 의미를 재조직하고 재구성하는 것이며, 이 재구성은 인간이 자발적으로 통제할 수 있는 것이다. 학생은 경험의 의미가 교사의 reference(자료) 사용을 통하여 어떻게 변화되는지를 이해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행위한다.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열린교육의 철학 교재 요약.hwp( 91 )





열린교육의 철학 교재 요약



열린교육의%20철학%20교재%20요약_hwp_01.gif 열린교육의%20철학%20교재%20요약_hwp_02.gif 열린교육의%20철학%20교재%20요약_hwp_03.gif 열린교육의%20철학%20교재%20요약_hwp_04.gif




1. 교수의 槪念: 공유된 의미의 습득
2. 교수의 槪念: 알게 하는 것
3. 지적으로 습득된 지식과 선택 그리고 인간의 자유
4. 교사의 책임
5. 교수의 槪念: 과업과 성취



1. 교수의 槪念: 공유된 의미의 습득
교수는 교사(T)와 학생(S) 그리고 reference(자료)(XYZ)라는 삼각관계의 의미의 흐름이다. 결론적으로 교수는 공유된 의미의 습득이다.

2. 교수의 槪念: 알게 하는 것
교사…(省略)


열린교육에서의 교수의 개념과 교사의 책임 등에 대해서 정리하였습니다.열린교육의철학 , 열린교육의 철학 교재 요약인문사회레포트 ,

,인문사회,레포트

설명


열린교육의철학
열린교육에서의 교수의 개념(槪念)과 교사의 책임 등에 상대하여 정리하였습니다.
Total 21,85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mpuswee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mpuswee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