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DHC KOREA IMC 책략 성공 instance(사례) / 성과 및 나아갈 길 모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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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10-25 15: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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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학 DHC KOREA IMC 전략 성공 사례 / 성과 및 나아갈 길 모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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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과 및 나아갈 길 모색 지금까지 갖춘 데이터베이스를 근거로 하여 소비자의 세부적 니즈를 충족 할 수 있는 차별화된 다양한 제품구색을 갖추어야 함 지금까지의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욱 강화한 소비자와의 상호작용 전략(戰略) 을 이용하여 소비자의 브랜드 충성도를 더 높여 충성고객들을 더 많이 확보 DHC Korea와 경쟁사와의 차별을 두기 위해, `천연component의 고성능 화장품을 더 저렴한 가격에 온라인을 통해 파는 브랜드`라는 DHC Korea만의 고유하고 강력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戰略) 을 실행하는 것이 중요 2) DHC Korea의 나아갈 길 DHC KOREA IMC전략(戰略) 성공 事例 목 차 . 서론 현대 시장에서의 IMC의 배경과 필요성(必要性) . 본론 1. DHC Korea 기업 紹介(소개) 2. 국내 시장 環境(환경) 분석 3.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 전략(戰略) 1) DHC Korea의 IMC 목표(目標) 및 전략(戰略) 2) DHC Korea의 IMC 도구별 전략(戰略) 의 수립 ① 제품전략(戰略) ② 가격 및 유통전략(戰略) ③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따른 촉진전략(戰略) ④ 철저한 판매 후 고객관리 . 結論 성과 및 나아갈 길 모색 현대 시장에서의 IMC의 배경과 필요성(必要性) 최근 들어 경쟁이 더욱 치열해진 기업 環境(환경)에서 판매를 위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요소들과 판매 촉진 수단들의 역할이 증대 정보 기술의 발달로 미디어 環境(환경)에서의 발전적인 變化(변화)들(예를 들면, 케이블 TV, Internet, Mobile Phone 등)의 도입으로 제품 광고를 위한 매체 시장이 더욱 세분화 됨 기업들은 그에 따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효율성 측면에서 이제까지 일방적으로 집행되어져 온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요소들을 좀 더 유기적으로 조화스럽게 집행하여 더 큰 시너지 결과 를 추구해야 할 필요성(必要性)을 느낌 DHC Korea 기업 紹介(소개) ☞ 회사이념 - 같은 가격이라면 고품질의 제품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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