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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학년도 수능시험 개편방법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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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2-23 19: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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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에 따라 현재 중학교 3학년생은 오는 2013년 대입 수능을 두 次例(차례) 치를 수 있고, 응시과목 수는 지금의 절반 수준으로 줄어든다. 따라서 교육개정안을 낼 때엔느 국가의 장래 未來를 고려해서 신중을 기해야 한 것은 당연한 것이다. 또 현재 수리영역(수학)처럼 국어와 영어도 난이도에 따라 쉬운 A형과 어려운 B형으로 나뉘는 수준별 시험으로 바뀌며 제2외국어ㆍ한문영역은 수능에서 제외하는 대책이 검토된다 수험생의 선택권을 확대하고 학교 수업만으로 수능준비를 할 수 있도록 해 사교육비 부…(drop)

순서


2014학년도수능시험개편방법00
레포트/사범교육

2014학년도 수능시험 개편방안00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2014학년도수능시험개편방안00 , 2014학년도 수능시험 개편방안00사범교육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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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학년도 수능시험 개편방법00
다. 政府(정부)는 또 고교 3년간 학습한 능력을 단 한번의 시험으로 결정하는 데 따른 수험생의 부담을 덜어주고 당일 컨디션 때문에 실수를 하더라도 만회할 기회를 주기 위해 2014학년도부터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횟수를 연 2회로 늘릴 방침이다.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위 資料 요약요약 잘되어 있으니




설명


Ⅰ. 서 론

Ⅱ. 본 론
1. 2014학년도 수능시험 개편대책
1) 수능 2회에 걸쳐 복수시험 실시
2) 국·영·수, `A형`과 `B형`으로 수준별 제공 2014
3) 사회·과학탐구도 선택 시험 과목
2. 중3학생들 이렇게 공부해야
1) B형 2과목까지 허용 국어B와 수학B, 함께 못봐
2) 상위권, 논술·면접 철저히 대비해야
3) 예체능·하위권은 학교 공부에 집중
4) 사탐·과탐 중에서 한 과목만
5) 제2외국어는 어디로?

3. 수능시험 개편대책의 drawback(걸점)
1) 난이도 조절이 쉽지 않고 수험생 부담만 가중된다는 지적도 있따
2) 과목 너무 줄여 국·영·수 外 학교수업은 더 황폐화
3) 오히려 사교육 시장의 확대를 초래할 것이다.
4) 사회·과학 교육의 퇴조로 이어질 우려가 있따
5) 수능 상품 더 다양해져 사교육 efficacy 없다
4. 수능시험 개편대책의 improvement(개선)대책
1) 국, 영, 수 A, B형으로 수준별 시험 제공
2) 사회탐구, 과학탐구 과목 조정
3) 제2외국어/한문
4) 복수 시행 관련
5) 수능 출제방식 improvement(개선)
6) 한국교총의 수능개편 대책
7) 수준별 수능시험 제공

Ⅲ. 결 론

참고data(자료)



Ⅰ. 서 론

교육은 백년대계(百年大計)로서 장시간에 걸쳐서 시행해야할 정책이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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