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pusweek.co.kr 수업지도기술(수업, 해결해야할문제의 적절한 배열) > campusweek1 | campusweek.co.kr report

수업지도기술(수업, 해결해야할문제의 적절한 배열) > campusweek1

본문 바로가기

campusweek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수업지도기술(수업, 해결해야할문제의 적절한 배열)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29 21:49

본문




Download : 수업지도기술(수업, 과제의 적절한 배.pptx






제기된 질문에 기초한 교사학생간의 상호작용 가능
수업지도기술(수업, 과제의 적절한 배-1002_01_.jpg 수업지도기술(수업, 과제의 적절한 배-1002_02_.jpg 수업지도기술(수업, 과제의 적절한 배-1002_03_.jpg 수업지도기술(수업, 과제의 적절한 배-1002_04_.jpg 수업지도기술(수업, 과제의 적절한 배-1002_05_.jpg
- 학생들의 관심을 얻을 목적으로 질문을 해도 말을 막지 않아야한다.


수업지도기술(수업, 과제의 적절한 배열) 수업지도기술(수업, 과제의 적절한 배열) 수업지도기술(수업, 과제의 적절한 배열)


->좋은 질문에는 대답해주고 관심을 끌기위한 질문은 무시한다.

수업지도기술(수업, 해결해야할문제의 적절한 배열)

설명
*체육교사는 운동기능의 발달과 경기시합과 관련된 대화와 토론을 장려해야 함

수업지도기술(수업, 해결해야할문제의 적절한 배열)


수업지도기술(수업, 해결해야할문제의 적절한 배열)


질문의 대답과 동시에 ‘질문하기’, ‘ 논평하기’, ‘생각표현하기’ 장려
.
제기된 질문에 기초한 교사학생간의 상호작용 가능
- 학생들의 관심을 얻을 목적으로 질문을 해도 말을 막지 않아야한다.

*체육교사는 운동기능의 발달과 경기시합과 관련된 대화와 토론을 장려해야 함
.
수업지도기술(수업, 과제의 적절한 배열)
->좋은 질문에는 대답해주고 관심을 끌기위한 질문은 무시한다.

.

다.
수업지도기술(수업, assignment의 적절한 배열)
질문의 대답과 동시에 ‘질문하기’, ‘ 논평하기’, ‘생각표현하기’ 장려
수업지도기술(수업, 해결해야할문제의 적절한 배열)


- 질문을 물어야 할 때와 논평이 요청되는 상황이 어떤 때인지 가르쳐야 한다.


Download : 수업지도기술(수업, 과제의 적절한 배.pptx( 49 )




순서

레포트 > 교육계열

- 질문을 물어야 할 때와 논평이 요청되는 상황이 어떤 때인지 가르쳐야 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mpuswee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mpuswee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