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pusweek.co.kr truebalance,트루밸런스,truebalance마케팅,truebalance마케팅分析,트루밸런스마케팅,워킹화,워킹화마케팅,워킹화마케팅전술,워킹화시장 > campusweek1 | campusweek.co.kr report

truebalance,트루밸런스,truebalance마케팅,truebalance마케팅分析,트루밸런스마케팅,워킹화,워킹화마케팅,워킹화마케팅전술,워킹화시장 > campusweek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mpusweek1

truebalance,트루밸런스,truebalance마케팅,truebalance마케팅分析,트루밸런스마케팅,워킹화,워킹화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8 06:05

본문




Download : truebalance,트루밸런스,truebalance마케팅,truebalance마케팅분석,트루밸런스마케팅,워킹화,워킹화마케팅,워킹화마케팅전략,워킹화시장.pptx











truebalance,트루밸런스,truebalance마케팅,truebalance마케팅,트루밸런스마케팅,워킹화,워킹화마케팅,워킹화마케팅전략,워킹화시장,경영경제,레포트
truebalance,트루밸런스,truebalance마케팅,truebalance마케팅분석,트루밸런스마케팅,워킹화,워킹화마케팅,워킹화마케팅전략,워킹화시장 , truebalance,트루밸런스,truebalance마케팅,truebalance마케팅분석,트루밸런스마케팅,워킹화,워킹화마케팅,워킹화마케팅전략,워킹화시장경영경제레포트 , truebalance 트루밸런스 truebalance마케팅 truebalance마케팅 트루밸런스마케팅 워킹화 워킹화마케팅 워킹화마케팅전략 워킹화시장
truebalance,트루밸런스,truebalance마케팅,truebalance마케팅分析,트루밸런스마케팅,워킹화,워킹화마케팅,워킹화마케팅전술,워킹화시장
truebalance,트루밸런스,truebalance마케팅,truebalance마케팅분석,트루밸런스마케팅,워킹화,워킹화마케팅,워킹화마케팅전략,워킹화시장_pptx_01.gif truebalance,트루밸런스,truebalance마케팅,truebalance마케팅분석,트루밸런스마케팅,워킹화,워킹화마케팅,워킹화마케팅전략,워킹화시장_pptx_02.gif truebalance,트루밸런스,truebalance마케팅,truebalance마케팅분석,트루밸런스마케팅,워킹화,워킹화마케팅,워킹화마케팅전략,워킹화시장_pptx_03.gif truebalance,트루밸런스,truebalance마케팅,truebalance마케팅분석,트루밸런스마케팅,워킹화,워킹화마케팅,워킹화마케팅전략,워킹화시장_pptx_04.gif truebalance,트루밸런스,truebalance마케팅,truebalance마케팅분석,트루밸런스마케팅,워킹화,워킹화마케팅,워킹화마케팅전략,워킹화시장_pptx_05.gif truebalance,트루밸런스,truebalance마케팅,truebalance마케팅분석,트루밸런스마케팅,워킹화,워킹화마케팅,워킹화마케팅전략,워킹화시장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truebalance,트루밸런스,truebalance마케팅,truebalance마케팅분석,트루밸런스마케팅,워킹화,워킹화마케팅,워킹화마케팅전략,워킹화시장.pptx( 49 )




truebalance,트루밸런스,truebalance마케팅,truebalance마케팅分析,트루밸런스마케팅,워킹화,워킹화마케팅,워킹화마케팅전술,워킹화시장

_SLIDE_1_
_SLIDE_2_
1. 상황분석

2. 결점분석

3. 타겟분석

4. 컨셉도출
_SLIDE_3_
1. 상황분석
현재 워킹화 시장의 흐름은

출시 이후부터 꾸준히 성장중
매년 40~50%의 폭발적인 성장률

_SLIDE_4_
이에 따른 새로운 워킹화 카테고리 등장

등등 약 20여개의 워킹화 브랜드들이 시장에 출시됨
프로스펙스의 W
리복의 이지톤
뉴발란스의 트루발란스
스케쳐스의 고런
르까프의 더 핏
1. 상황분석
_SLIDE_5_
워킹화 시장의 선두주자 ‘프로스펙스 W’

워킹화 시장에서 점유율 및 인지도 1위 달성
프로스펙스는 2009년
스포츠 워킹 토탈 브랜드 W를 선보이며 스포츠 워킹화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

W는 2009년 9월 출시 100만족 이상이 팔려 전년 동기간 대비 신발부문
매출에서 약 60% 가까운
상승세를 보였다.
워킹화 시장 속 프로스펙스 W
소비자들의 마음 속 프로스펙스 W
‘생활스포츠 레저 소비자 조사’
브랜드 인지도에서 1위 차지
출처 : HS애드
1. 상황분석
_SLIDE_6_
그 외 워킹화 브랜드들의 현재 시장상황

각자의 advantage으로 워킹화 시장에서 급성장중
워킹화 라인인 ‘더 핏(The FIT)’런칭

밸런스핏 외 다이얼핏, 바이브로핏, 에어핏 등 상황에 따른 4가지 종류의
워킹화로 구성

워킹화 매출이 전년 대비 10% 증가
2009년 9월
‘이지톤’ 출시

짐볼 위에 서 있는 것과
같은 원리를 신발에 적용

매출이 작년 대비
300배 증가
1. 상황분석
_SLIDE_7_
뉴발란스의 현재상황

스티브 잡스 운동화로 알려지기 처음
10대 20대 고객들에게
활동적이고,캐주얼한 이미지로 인식되어 인기몰이 성공

지난 2007년 240억 원에서 4년 만에
약 13배 가까운 신장률을 기록

1. 상황분석
_SLIDE_8_
소비자들에게 뉴발란스의 이미지는

친근…(투비컨티뉴드 )



설명
다.
전체 21,59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mpuswee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